"연애의 참견3" 재연배우, 의사 형부와 불륜으로 위자료 3천만원
 
정부지원금
 
카드지원금
 
소상공인지원금
 
본문 바로가기
정보알리미

"연애의 참견3" 재연배우, 의사 형부와 불륜으로 위자료 3천만원

by 쩜푸 2021. 8. 4.
반응형

 

 

의사인 사촌 형부와 불륜을 저지른 재연배우 A씨가 3천만원의 위자료를 지불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수입이 일정하지 않았던 A씨는 사촌언니 B씨의 소개로 의사 형부 C씨의 병원에 취직해 접수,수납 등의 사무 업무를 도왔다. 그러나 A씨는 도움의 손길을 불륜으로 갚았다. 사촌 형부인 C씨와 불륜 관계로 서서히 발전하게 된 것이다. 

그렇게 새 살림을 차리려던 계획을 1년 반동안 숨기며 패륜 행위를 벌였다.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직감한 B씨는 A씨에게 병원에 더 이상 출근하지 말아달라고 했으나, A씨는 강원도에 있는 병원 근처에 원룸을 얻어 의사 형부와 동거를 시도하기까지 했다. A씨는 법정에서 "형부와 호텔에 간 것은 맞지만 부적절한 관계는 갖지 않았으며 술을 먹다 잠들었다" 라고 부인하였다. 

 

 

 

 

 

보도에 따르면 발달 장애 아들을 키우고 있던 B씨는 남편의 불륜을 알고 "비참한 심경을 떨칠 수 없다"며 상간녀 소송을 냈고 재판부는 지난 7월 부부 공동생활을 침해한 행위로 위자료 3000만원을 지급하라고 판결했다. 

 

그녀는 "연애의참견3"에서 재연 배우로 나왔으며 그로 인해 프로그램에도 피해를 끼치게 되어 한동안 댓글 창을 잠시 닫기도 하였다. 최근 방송에서 "구해워!홈즈"에 의뢰인으로 등장한 신혼 부부가 불륜 관계라는 폭로도 나와 해당 의뢰인의 출연 분량을 통편집 하는 등 머리 아픈 일들이 생겼었다. 

 

사촌언니의 배려로 생계를 유지하게 도와줬는데 그 감사도 모르고 의사형부과 불륜관계를 맺고 새 살림을 차리려고 했다는게 소름끼친다. 가족을 건드리는건데 이 배우는 천벌을 받아야되고 연예계에서는 영원한 퇴출행이다. 

 

 

반응형

댓글